www.boardpia.co.kr

아이디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 적립금


전체 상품보기
한글판/설명서 보드 게임
    한국어판 게임
    설명서 제공 게임
    한국어판 출시 예정 게임
매니아용 직수입 게임
    직수입 신작 게임
    직수입 전략 게임
    직수입 가족 게임
    직수입 카드 게임
    직수입 2인용 게임
    직수입 확장판 게임
할인 상품
    할인 이벤트 상품
    박스 손상 할인 상품
보드 게임 관련 상품
    완구/퍼즐
    슬리브(프로텍터)
    주사위/주사위타워
    메탈코인/토큰
    오거나이저/정리통
    덱박스/바인더
    지퍼백/주머니/기타
BOARDS
    고객지원 게시판
    파일 자료실
    로빈슨 크루소 게시판
    쓰루 디 에이지스 게시판
    공지사항/뉴스


* 입금 계좌 안내 *


하나은행 259-910031-23807
(예금주: 백창현)


국민은행 349-21-0246-881
(예금주: 백창현)

       BOARDPIA       
       SHOPPING       
        BOARDS        
HOME > 게시판 > 고객지원 게시판   



Subject Date Name
황투 및 함께 주문한 상품 전체 반품 및 환불 요청 합니다. 2020/03/09 - 21:57:03 보드키드
(woodhead)
황투 불량 환불과 관련하여 다른 상품을 함께 신청한 경우에는 배송료 조건에 맞지 않게 된 경우 황투에 대한 전액(59,400원) 환불이 아닌 다른 상품 배송료를 뺀 금액(56,400원)을 환불 하는 것에 대한 보드피아의 답변을 정리하자면
1. A+B 구매 후 A 상품 환불할 경우 B제품이 배송비 무료 조건이 안되면 A제품 환불액에서 배송비를 빼고 환불을 해주는 것이 귀사의 원칙이라는 것.
2. 함께 주문한 티츄와 카드슬리브의 경우 고객의 필요에 의해 주문한 것인지,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고객이 합포장 주문을 한 것인지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황투 부분 환불(불량여부를 떠나서)로 안내를 해준 것.
3. 주문 상품 모두를 환불 요청할 경우 주문 상품 중 일부가 불량이고, 부분 환불이 아니기 때문에 전액 환불 된다는 것.
4. 원래는 개봉한 상품은 환불해주지 않으나 황투 불량 AS건의 책임은 보드피아에게 있으니 예외적으로 전액 환불 해주겠다는 것.
으로 이해됩니다.

그에 대해 (고객 입장에서는 제대로 된 상품을 받고 싶었지만)
1. 황투 환불 신청은 귀사의 요청에 의한 것인데, 배송비 무료라서 함께 주문한 합포장 상품에 대한 배송비를 귀사의 환불 정책에 의해 환불금액에서 제외하고 환불액을 지급한다는 것은 이해 할 수가 없고,
2. 그것이 판매자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에 의해서 신청한 것인지 아니면 배송비 무료 합포장이라서 신청한 것인지 알 수 없기 때문이라는 것도 판매자가 A와 B를 별도로 배송한 것이 아닌 합포장으로 배송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해 할 수가 없고,
3. 이상이 없는 상품까지 포함해서 모든 상품에 대해 환불 요청을 하면 전액 환불이 된다는 것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상 없는 제품에 대해서는 환불을 요청할 생각이 없었고, 그래서 티츄2덱 버전도 한덱은 개봉했고, 슬리브도 70X70사이즈는 일부 사용을 했습니다.)

귀사의 위와 같은 환불정책은 일반적인 경우와는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한 반품 및 환불에 대한 보통의 경우라면 불량 등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반품 환불 하는 경우 해당 불량품에 대해서만 반품 및 해당 상품에 대한 전액을 환불받았습니다.

합포장한 상품이 배송비 무료 조건에 맞지 않는다고 배송비를 빼고 환불을 해주는 경우는 단 한번도 해보지 못한 경험이었고, 고객의 필요에 의해 주문했는지 배송비 무료이기 때문에 주문했는지 판매자 입장에서는 모르기 때문에 이상 없는 상품도 모두 함께 반품을 신청해야지만 전액 환불 해주는 경우도 처음 겪어보는 경험 입니다.
(그래서인지 귀사측에서 감정적으로 고객에에 응대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제가 이해가 부족했는지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경우와 다른 보드피아만의 AS 및 환불 정책이 있다면 구매하기 전에 공지를 읽을 수 있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정말 귀사가 얘기한 사유 때문이라면 정말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귀사의 정책을 알았더라면 황투 문제가 해결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태에서 티츄를 개봉하지도 않았고, 슬리브 일부도 사용하지 않았을것입니다.
사용한 일부 슬리브는 다시 빼서 봉투에 담아두었습니다. 티츄는 덱 하나만 뜯었고 사용은 안했습니다. 나머지 전혀 사용안한 슬리브 등 주문한 모든 상품과 AS로 보내주신 것 모두 박스에 담아놓았습니다. 턴제로도 훼손되지 않도록 원래 황투 박스에 함께 포장해 두었고, 턴제로 펀칭타일도 GMT 트레이에 다른 펀칭타일과 함께 하나도 빠짐 없이 넣어두었습니다.

택배사에 반품 신청해주시고, 택배사에 반품 수거 방문 전 일정조정 요청한다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보드피아 (admin) 2020/03/10 - 09:30:55  
저희가 안내해드린 무료반품의 경우를 설명을 해드리자면, 예를들어 무료 배송의 상품을 단순 변심으로 유상 반품을 해드릴 경우, 무료 배송으로 나간 배송료+ 저희가 받기 위해 돌아오는 배송료 왕복 5000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황혼의 투쟁은 무료 반품을 해드린것이 맞으며, 만약 단순 변심에 의한 미개봉 반품이였다면, 59,400원이 아닌 54,400원의 금액 환불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배송비는 설명해 드린 바와 같이 티츄에 부과된 배송료입니다.
이 환불 정책은 이번 황투건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배송주문건에 해당이 됩니다. 결코 감정적으로 응대하는 것이 아니며, 이는 보드피아 운영 초기부터 적용되어 왔던 정책입니다.
타사의 배송 및 환불 정책과 상이한 점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조언해 주신대로, AS 및 환불 정책에 대해 공지를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가능한 조치를 마련해 보겠습니다.
반품 신청 해드렸으며, 평균적으로는 오늘 신청해드렸기 때문에, 내일 찾아뵐 예정이며, 수거 문자가 발송된다고 합니다. 최대한 희망일에 수거가 가능하시도록 처리 도와드리겠으나, 택배사 사정에 의하여 어려울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me Comment




21916 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NoDATESUBJECTID
-2017-07-10 추가주문 방법  (4)Notice
218162020-03-16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1)아마
218152020-03-16 슬리브 질문  (1)뉴트리노
218142020-03-15 부분주문취소로 인한 환불요청드립니다.  (1)후렁
218132020-03-15 가이아 프로젝트 as 문의입니다.  (2)kensou
218122020-03-15 황투 카드 A/S 신청  (1)usk1991
218112020-03-15 황혼의 투쟁 as문의 드립니다  (1)ppp155
218102020-03-15 주문  (1)오아
218092020-03-14 제품문의  (1)동동동
218082020-03-14 입고문의 드립니다  (1)skylarkh
218072020-03-14 입고 문의, 제품 차이 문의  (1)지유천무
218062020-03-14 게임 AS문의  (1)rlcks2ek
218052020-03-14 황혼의 투쟁 A/S 관련  (1)지원군
218042020-03-14 인쉬 마커 AS문의드립니다  (1)짜짜
218032020-03-13 황투 AS 카드  (1)ekjun810
218022020-03-13 도대체 황투 as는 언제되는건가요? 연락도없고.  (1)bloodtepes
218012020-03-13 황투 교환 및 입고문의 드립니다.  (1)ppred
218002020-03-13 추가구입문의  (4)시장왕
217992020-03-13 세금계산서 신청되나요?  (2)오아
217982020-03-13 주문취소 문의  (1)TheUSED9
217972020-03-13 반품 수거 후 환불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요?  (2)보드키드

이전 페이지로 이동  _1_  _2_  _3_  _4_  _5_  _6_  _7_  _8_  _9_  _10_  _11_  ...  _1096_  다음 페이지로 이동   모든 게시글 보기 새 글 등록





공지사항 이용약관 고객지원 게시판 개인정보처리방침
상호:보드피아 / 대표:백창현 / 사업자번호:215-09-86490 / 통신판매업:2017-고양일산동-0410호
일산 사무실(방문구매 불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46-30 신풍플로스타 806호
TEL: 031-813-9233, FAX: 031-903-9234
(C)2007 - 2020. BOARDPIA ALL RIGHT RESERVED.
        

      맨위로 올라가기



장바구니
주문조회
적립금
고객센터